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MAINBIZ 홈으로

협회안내

회원마당

지원사업·혜택

교육·행사

알림마당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페이스북
  • 카카오톡채널
  • 유튜브
  • 네이버블로그

회원사 조회

중소기업글로벌 중견기업으로!

introduce

지원사업·혜택

MAIN BIZ 한국경영 혁신중소기업협회와 함께하는 CS쉐어링

메인비즈 회원사를 위한 CS고통분담 특별지원 안내

중소기업 약 300만 여개로 점점 확대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저하되는 CS 품질!

고객관리가 매출향상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만큼 더욱 신경써야합니다!

메인비즈 회원사 10개 선정기업에 한해 서비스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한 CS운영 매니지먼트를 지원해 드립니다.

선정대상
고객상담과 관련 애로사항이 있으시거나, CS분야를 전문적으로 운행해보고자 하는 메인비즈 회원사
지원내용

첫째, CS운영 매니지먼트(연간 3,100만원 상당) 지원

둘째, 금융 종합 경제지 "이데일리" 우수고객관리 인증마크 부여

셋째, 향후 기업 인터뷰, 기사 등 보도자료 배포

메인비즈 회원사 맞춤 고객관리 서비스 CS콜 당 쉐어링 런칭

클레임, 악플, 상담원 잦은 이직, 높은 비용의 아웃소싱, 재구매율 하락, 성수기 문의 폭주등 고객관리에 어려움이 많이 있으셨죠?

국내 최초로 업무량 만큼 전문적 고객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업무량

    고객전화량이 적거나 많아도

  • 고객문의유형

    고객전화가 단순문의거나 전문적이어도

고객상담의 업무량에 따라 과금 되는 저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실현할 수있는 CS콜 당 쉐어링 서비스가 런칭 되었습니다.

콜당 990원~

(단, 콜 길이 또는 전문성에 따라 가격변동)

전화 아이콘 상담 및 문의

주소 (121-839)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85 동현빌딩 6층

연락처 Tel. 1522-5539 / Fax. 02-2266-4360 / www.cssharing.com